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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주묻는 질문

Q [회원, 멤버쉽 ]적립한 포인트 유효기간은 어떻게 되나요?
A
1) 유효기간 : 적립시점으로부터 2년
2) 소멸시기 : 적립시점으로 2년이 지난 포인트는 월 단위로 자동 소멸
ex. 2017년 4월 15일 적립된 포인트는 2019년 4월 15일까지 유지되며, 2019년 5월 1일 시점으로 소멸.
* 이벤트를 통해 제공된 포인트는 해당 이벤트에 명시된 기간까지만 유효합니다.
Q [회원, 멤버쉽 ]회원정보는 어디서 수정하나요?
A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 회원정보수정에서 수정하실 수 있습니다.
개인 정보가 바뀌었을 경우에는 새로운 정보로 업데이트해주세요.
Q [회원, 멤버쉽 ]아이디/비밀번호가 기억나지 않을 경우, 어떻게 해야 하나요?
A
로그인 페이지 하단의 "아이디 찾기" 또는 "비밀번호 찾기"를 이용하시면 됩니다.
Q [회원, 멤버쉽 ]로이즈 멤버쉽 회원의 혜택은 무엇인가요?
A
등급별 멤버쉽 포인트 적립, 생일쿠폰 증정 등 다양한 혜택이 있습니다. 
로이즈 멤버쉽 회원 혜택의 자세한 내용은 하기 링크를 참고해주세요.


로이즈 회원 등급별 혜택 보러가기  


Q [회원, 멤버쉽 ]회원가입은 무료인가요?
A
회원가입은 무료입니다.
회원가입 후 로이즈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혜택과 제품에 대한 안내를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Q [회원, 멤버쉽 ]회원가입은 어떻게 하나요?
A
홈페이지 메인 화면 우측 상단 '회원가입' 버튼을 클릭하시면 됩니다.

Q [TOP 9]일본에서 판매되는 제품들을 한국에서는 구할 수 없나요?
A
일본에서 판매되는 모든 제품이 한국에 판매되고 있지는 않습니다만
한국에서도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려 노력하고 있습니다.
시즌에 따라 한정상품이 판매 될 수 있으니 지속적인 관심 부탁드립니다.
Q [TOP 9]로이즈 공식 온라인 스토어와 구매대행 사이트의 차이는 무엇인가요?
A
로이즈 공식 온라인 스토어 및 한국 직영 매장에서는 일본에서 정식으로 수입한 제품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고객님에게 제품이 전달되기 전까지 모든 유통과정을 냉동으로 유지하여 일본에서 생산된 그대로의 맛과 품질을 느낄 수 있습니다.
구매대행 사이트를 통해 구매하는 경우, 각 구매대행사의 유통과정을 정확히 확인하기 어렵기 때문에 위생 및 품질을 보장하기 어렵습니다.
일본에서 만든 그대로의 초콜릿을 맛보시려면 로이즈 공식 온라인 스토어 및 한국 직영 매장에서 구입해 주시기 바랍니다.
Q [TOP 9]교환 및 반품 가능 조건은 어떻게 되나요?
A
   1. 교환/반품 가능
    불량 및 착오배송으로 인한 교환 및 반품
     - 상품에 하자가 있거나 불량인 경우 (변질, 파손, 표기오류, 이물혼입 등)
     - 주문한 내역과 다른 상품이 배송 된 경우


   2. 교환/반품 불가능
    1) 소비자의 단순 변심 및 주문오류로 인한 경우
    2) 접수기간(상품 수령일 포함 이틀) 이후 문의한 경우
    3) 소비자의 과실로 인하여 상품이 파손(변질) 또는 분실된 경우
    4) 증정 및 프로모션으로 제공된 제품의 경우
Q [TOP 9]구매한 초콜릿을 나중에 선물 또는 택배로 보내려고 하려고 하는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A
생초콜릿은 10°C 이하 냉장보관을 해야 하는 제품으로 선물 전달 시에도 반드시 보냉포장 후 전달해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