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자주묻는 질문

Q [주문, 결제]비회원 주문확인은 어떻게 하나요?
A
주문조회 > 비회원 주문조회를 누른 후, 주문번호와 주문자정보를 입력하시면 됩니다.

Q [주문, 결제]주문 수정이 가능한가요?
A
"주문접수" "결제완료" 단계에서 수정할 수 있으며,
"상품준비중" 이후의 단계에서는 배송 준비중이므로 변경이 어렵습니다.

Q [주문, 결제]주문내역은 어디서 확인할 수 있나요?
A
주문 완료 후 마이페이지 > 주문내역조회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Q [회원, 멤버쉽 ]개인정보에 대한 보안은 안전한가요?
A
로이즈에서는 구매에 필요한 개인정보만을 안전하게 수집, 보관하고 있습니다.
로이즈의 개인정보보호처리방침은 홈페이지 하단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Q [회원, 멤버쉽 ]오프라인과 온라인 포인트 혜택은 동일한가요?
A
오프라인과 온라인 동일하게 포인트 적립, 사용 가능합니다.
Q [회원, 멤버쉽 ]로이즈 멤버십 포인트 사용은 어떻게 하나요?
A
로이즈 멤버십 포인트는 5,000점 이상부터 현금처럼 사용 가능합니다.
결제 수단 선택에서 '포인트사용' 체크하여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Q [회원, 멤버쉽 ]회원 탈퇴 후 재가입 가능한가요?
A
네, 재가입 가능합니다.
하지만 탈퇴 후 30일간은 재가입이 불가능하며, 재가입 시 기존 아이디 및 이메일 주소 사용 또한 어렵습니다.
새로운 아이디, 이메일 주소를 사용하여 신규 회원가입 하시면 됩니다.


< 탈퇴 시 유의사항>
탈퇴 일로부터 30일간 재가입할 수 없으며, 적립 포인트 및 구매내역 모두 삭제됩니다.
소멸된 포인트는 재가입하여도 복원되지 않으니 이 점 참고해주세요.
또한, 탈퇴 후 기존 작성하셨던 모든 유형의 게시글은 수정/삭제 불가합니다.
Q [회원, 멤버쉽 ]회원 탈퇴는 어떻게 하나요?
A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 회원정보수정 > 회원탈퇴에서 가능합니다.
회원 탈퇴 즉시 고객님의 개인 정보는 삭제되며, 보유 중인 포인트도 함께 소멸됩니다.
Q [회원, 멤버쉽 ]오랫동안 이용을 하지 않아 휴면계정이 되었습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A
1년간 접속 및 이용 기록이 없는 고객의 경우, 사전 안내 후 휴면계정으로 전환되게 됩니다.
휴면계정은 홈페이지 로그인을 통해 해제 가능합니다.
* 정보통신망 이용 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에 의거 1년 이상 미접속 회원은 휴면계정으로 전환됩니다.
Q [회원, 멤버쉽 ]포인트 유효기간 확인은 어디에서 확인하나요?
A
포인트 유효기간 확인은 마이페이지 > 포인트조회에서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