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자주묻는 질문

Q [배송관련 ]제품은 어떻게 포장되어 배송되나요?
A
냉동 포장하여 택배 발송하고 있습니다.
스티로폼 박스에 구매제품과 드라이아이스를 동봉하여 택배 발송됩니다.
드라이아이스는 화상, 질식의 위험이 있으므로 취급 시 주의해주세요.

Q [주문, 결제]배송이 시작되면 문자로 발송 여부를 알려주시나요?
A
준비된 상품이 CJ대한통운으로 인도되면 CJ대한통운 APP, 카카오톡 알림톡, SMS등을  통하여 알림 받으실 수 있습니다.

Q [주문, 결제]결제 프로그램 설치 시 오류는 어떻게 해결하나요?
A
KG 이니시스 홈페이지 접속 후, 하기 순서대로 실행해주세요.
메뉴 > 기술지원 > INIpay마법사 > 플러그인 오류 자동 복구 프로그램 실행 > 완료


이니시스 홈페이지 바로가기

Q [주문, 결제]대량 구매할 수 있나요?
A
대량 구매의 경우 재고 확인 후 주문 받고 있습니다.
대량 구매를 원하시는 분은 홈페이지 1:1문의 및 고객센터 02-517-5616 로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Q [주문, 결제]결제 완료된 건의 결제수단 변경은 가능한가요?
A
결제수단 변경은 어렵습니다.
결제 수단을 변경하고자 하실 경우, 마이페이지 > 주문내역조회에서 주문 취소 후 재결제 해주시기 바랍니다.

Q [주문, 결제]무통장입금(가상계좌) 입금은 어떻게 하나요?
A
주문 시 선택한 은행에서 1회성 가상계좌를 발급받아 ATM, 은행창구, 인터넷뱅킹을 통해 구매 금액을 이체하는 방식입니다.
계좌번호가 임의 발급되며, 발급받은 가상계좌로 총 금액(배송비포함)을 입금해주시면 됩니다.
* 주문 금액이 일치 하지 않으면 입금이 불가합니다.



Q [주문, 결제]주문한 제품의 영수증이나 세금계산서를 발급 받을 수 있나요?
A
하기와 같은 방법으로 처리 가능합니다.
1. 영수증발행 : 마이페이지 > 주문내역조회 > 주문번호클릭 > 영수증 출력하기
2. 현금영수증(세금계산서)
 1) 결제 시 : 결제화면 > 무통장입금 or 실시간 계좌이체 >  소득공제용 or 지출증빙용 선택 > 발행 받을 번호 입력 > 처리완료
 2) 결제 완료 후 : 마이페이지 > 1:1문의를 통해 신청해주세요.
  * 현금영수증 발급은 영업일 기준으로 약 2주정도 소요될 수 있습니다.

Q [주문, 결제]할부 가능한가요?
A
5만원 이상 카드결제 시 할부 가능합니다.
*무이자 할부 혜택은 카드사에 확인해주세요.

Q [주문, 결제]복합결제 가능한가요?
A
로이즈 멤버십 포인트와 타결제수단(카드결제, 무통장입금, 실시간계좌이체)을 같이 사용하는 경우에만 가능합니다.
그 이외의 복합결제는 불가합니다.
예) 5만원 결제 시, 로이즈 멤버십 포인트 5,000점 + 차액 45,000원 카드결제 가능.

Q [주문, 결제]결제방법은 어떤 종류가 있나요?
A
카드결제, 무통장입금(가상계좌), 실시간 계좌이체, 로이즈 멤버십 포인트로 결제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