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자주묻는 질문

Q [제품관련]제품 유통기한 및 보관방법은 어떻게 되나요?
A
1. 생초콜릿
1) 구매 후 보관방법 : 10°C이하 냉장보관
2) 소비기한 : 구매일로부터 30일 이내 


2. 기타 초콜릿, 쿠키류
1) 구매 후 보관방법 : 25°C이하 서늘한 장소보관 
2) 소비기한
 - 기타초콜릿 : 구매일로부터 90일 이내 
 - 포테이토칩 초콜릿, 로이즈쿠키즈, 스트리트블루 : 구매일로부터 30일이내
 - 포테고마쿠키 : 구매일로부터 45일이내

Q [배송관련 ]로이즈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주문하고 매장에서 제품 픽업 할 수 있나요?
A
로이즈 공식 온라인 스토어와 직영매장은 재고관리를 다르게 하고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온라인 스토어 구매 후 매장에서 제품을 픽업하는 것은 어렵습니다.
Q [배송관련 ]해외로 배송 가능한가요?
A
해외배송은 불가능합니다.
제품의 품질을 위하여 국내에서 받은 제품을 해외로 보내시는 것도 삼가 주시기 바랍니다.
제품 수령 후 직접 해외로 보내시는 경우 발생하는 품질 이상에 대해 책임 지지 않음 알려드립니다.

Q [배송관련 ]구매제품을 동일 배송지로 나누어 분할 배송 가능한가요?
A
주문 건수에 맞춰 배송되기 때문에, 분할 배송은 어렵습니다.
분할 배송을 원하시는 경우, 희망하시는 만큼 나눠서 각각 주문해주시기 바랍니다.


Q [배송관련 ]배송 수령지를 복수로 설정할 수 있나요?
A
주문 시 복수로 배송지를 설정하는 것은 불가합니다.
여러 곳으로 보내시는 경우, 배송지를 다르게 하여 각각 주문 부탁드립니다.

Q [배송관련 ]택배 수령일과 수령시간 지정이 가능한가요?
A
택배로 배송되는 특성상 지정일 및 지정시간 배송은 불가능합니다.

Q [배송관련 ]어떤 택배사를 이용하나요?
A
로이즈는 CJ대한통운을 통하여 배송하고 있습니다.

Q [배송관련 ]배송지 정보 수정이 가능한가요?
A
"주문접수" "결제완료" 단계에서 수정할 수 있으며,
"상품준비중" 이후의 단계에서는 배송 준비중이므로 변경이 어렵습니다.


Q [배송관련 ]무료배송 기준은 어떻게 되나요?
A
결제금액 기준 5만원 이상 결제 시 배송비 무료, 5만원 이하의 경우 배송비 6,000원이 추가됩니다.

Q [배송관련 ]배송 조회는 어떻게 하나요?
A
주문 완료 후 마이페이지 > 주문내역조회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