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브랜드소개

  • 생초콜릿이란?

    판 초콜릿으로 대표되는 일반적인 초콜릿은 수분이 3%이하로 낮고 딱딱하지만,
    생초콜릿은 초콜릿베이스에 생크림이나 양주를 더해 입안에 넣었을 때 부드럽게
    녹아 내리도록 만든 초콜릿을 말합니다. 생초콜릿의 “생(生)”은 풍부하게 사용되는
    생크림을 가리키는 것은 물론 신선한 맛, 부드러움 등도 나타냅니다.

  • 초콜릿 탄생비화

    “프랄린, 트러플 초콜릿의 쉘(껍질)속 부드러운 부분만 먹을 수 있다면…?”
    이라는 생각이 계기가 되어 생초콜릿이 탄생하게 되었습니다. 초콜릿의 본고장인
    스위스에서 본 초콜릿을 참고하여 개발에 들어갔지만, 초콜릿과 생크림의
    배합비율이나 카카오와 밀크의 밸런스를 맞추는 것, 부드러우면서도 한 입 사이즈로
    만드는 것 등 여러 방면으로 연구가 필요했습니다.

    수많은 연구를 거쳐, 1995년 생초콜릿 판매를 시작했습니다.
    당시에는 냉장이 필요한 제품을 취급하는 가게는 거의 없었고, 홋카이도 공항 한 켠에
    작은 냉장 쇼케이스를 두고 판매를 시작했습니다. 그 후, 각 지역을 돌아다니는 승무원들
    사이에서 입소문이 나기 시작했고 인기를 얻었습니다.
    그리하여 생초콜릿은 로이즈의 대표 상품으로 성장했습니다.

  • 생초콜릿은 왜 부드러울까?

    포크를 사용해서 먹어야 할 정도로 부드러운 로이즈의 생초콜릿은 양질의 홋카이도산
    생크림을 듬뿍 사용했습니다. 하여, 수분 함량이 높고 부드러운 식감을 낼 수 있었습니다.
    로이즈의 생초콜릿은 생크림이나 양주 등의 수분함량이 17~18%를 차지합니다.
    이는 일본의 생초콜릿 규격기준*을 크게 웃도는 함량으로 최상의 부드러움을 냅니다.

    일본의 생초콜릿의 규격 생초콜릿이라 표시하기 위한 조건의 하나로 생크림이 전체 중량의 10퍼센트 이상이며,
    수분(생크림에 함유된 것도 포함)이 전체 중량의 10%이상 이어야 한다고 규정하고 있습니다.
    (초콜릿류의 표시에 관한 공정경쟁규정)

  • 좋은 파트너를 찾아서

    세계적인 명주를 파트너로 삼기 위한 프랑스 샹파뉴로의 여행

    생초콜릿은 다양한 종류가 있으며, 각각의 맛에 테마와 컨셉이 있습니다. 생초콜릿은 양주와
    궁합이 좋아 리큐르나 위스키, 브랜디 등 전 세계 명주의 풍미를 더하거나 술 자체를 테마로 한
    초콜릿을 만들고 있습니다

    샴페인을 사용한 생초콜릿을 계발할 때에도 프랑스 샹파뉴 지방으로 이상적인 샴페인을
    찾아 떠났습니다. 하여, 가족경영으로 정성스럽게 만들어지는 후르티하고 섬세한 맛의 샴페인
    ‘피에르미뇽’을 만났습니다. 샴페인 피에르미뇽을 사용한 생초콜릿은 한국에서도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과일, 채소, 꽃 등과 어울러져 다양하게 카카오를 즐길 수 있는 생초콜릿!

    굳이 양주를 사용하지 않고, 카카오 자체의 개성을 직접적으로 맛 볼 수 있는
    제품(마일드카카오,에콰도르스위트, 가나비터)도 있습니다. 또 양주를 사용하지 않아 아이들과
    즐길 수 있는 은은한 달콤함이 있는 제품(생초콜릿 마일드밀크, 마일드화이트)도 있습니다.

    레귤러 상품과는 별개로 계절 한정의 생초콜릿도 있습니다. 스트로베리, 바나나, 오렌지&망고 등
    과일과 콜라보 한 제품이나, 옥수수, 밤 같은 채소와의 콜라보도 도전하고 있습니다.
    모히토나 키르로얄 등 칵테일을 이미지 한 것, 꽃과 치즈를 결합한 사쿠라 후로마쥬 등 다양한
    아이디어로 생초콜릿 맛의 세계를 넓혀가고 있습니다.

  • 세계에서도 “NAMA”

    로이즈 매장은 한국, 싱가폴, 홍콩 등 아시아를 시작으로, 뉴욕, 모스크바, 두바이 등
    세계 각지로 뻗어나가고 있습니다. 어느 나라의 매장을 가더라도 가장 인기 있는 제품은
    역시 생초콜릿입니다. 전 세계 어디서든 빠짐없이 “믿을 수 없는 부드러움!”
    “이런 초콜릿은 처음이다!”라는 평을 받고있습니다. 이처럼 생초콜릿은 로이즈의
    대표 상품으로 자리잡고 있습니다. 생초콜릿의 정식 명칭도 “NAMA CHOCOLATE”으로
    판매하고 있으며, 전 세계에 로이즈 "NAMA CHOCOLATE"의 매력을 알려가고 싶습니다.